사람과 관계는 어렵다 인간관계 내 뜻대로 안된다. 사장과 이렇게 지내니 편안 3 Min Read 이직을 하고 새로운 사장 밑에서 일한 지 만 2년이란 시간이 흘렀다. 사장과 단둘 이서 일하다 보니 다양한… 더보기